회사소개
 홈 > 커뮤니티 > 이용후기

 

이용후기

생에 첫 좌대낚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성필 /   작성일2018-10-01 /   조회1,573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가둬놓은 고기 잡는다는거에 관심이 없어서 생각조차 없었는데 방파제낚시로 잔챙이 손맛만 보니 지인이  안면도쪽 좌대낚시를 적극 추천해주기에 안면도쪽은 젊은?분들, 연인들이 많은듯해서 폭풍검색 후 미리내좌대로 찍고 생에 첫 좌대낚시를 갔네요. 전날 예약금 입금차 전화드렸더니  완전쿨하시게 "오셔서 주셔요" 드뎌 좌대 입성.  방류를 해주시니 손맛이야 제대로 느꼈죠.  처음이라니 실장님?께서 잡아서 올리게도 해주시고 몇번씩을 낚시대 손봐주시고 어찌나 바지런하신지 도움 요청하기도 전에 오셔서는 후다닥! 못잡으신 분들께는 알아서 챼워주시기까지. 해풍에 말린우럭 아이들 구워주니 꿀맛이라네요. 감사합니다.  사모님 역시  낚시로 잡으셔서 주시고, 회도 양도 많이 나오고 시크하게 친절하셔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인샹 깊었던건  사장님의 배려였네요. ? 기상조건상 방류를 빨리끝내시고  점심때쯤 되었을까? 물론 저랑 관계없는분들이셨지만.  제 자리 뒤가 바로 고기어장?이었는데 사장님께서 많이 고령하신 어르신내외분을 모시고 오더니 어장?의 그물을 걷어내시곤 내외분께서 손맛을 느끼실수 있도록 그곳에 낚시대를 넣어주시더라구요. 당근 넣으면 무는곳.  두분께서 어찌나 기뻐하시던지 해맑게 웃으시니 주변에서 박수도 나오더군요. 한마리가 바다에 빠지니 다시 잡게해주시고.
그 모습이 아직도 선하네요.  너무너무 즐겁고 유익한? 추억이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용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